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기록] 점심시간을 이용한 홈트- 1월 18일~22일

반응형

1월 18일 월요일

눈이 많이 오는 관계로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점심을 먹기 전 닌텐도 링피트로 운동했습니다.

스쿼트 50회라니.. 그냥 하라고 했으면 못했을 거 같은데 게임이라 중간에 포기하면 다시 처음부터 해야되서 억지로 하다 보니 50개를 하게 되었네요.

 

 

1월 19일 화요일

바쁜 오전 시간을 보내다가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옷을 갈아입고 나왔습니다. 나갈까 말까 생각했다면 춥고 눈이 와서 길이 미끄러운 것을 핑계로 나오지 않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생각할 틈을 주지 않고 바로 나와서 운동하기 성공!

전날 눈도 오고 날씨가 좀 추웠지만 1km까지 가볍게 뛰고 그 이후로 걸었더니 땀이 나고 춥지 않았습니다. 사람도 거의 없고 날씨도 화창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난주에 비해 덜 힘들었어요. 

조금 더 복잡한 징검다리를 발견 ㅎㅎ

 

하지만 여전히 2.5km까지 못 가고 2km 에서 유턴했더니 목표했던 5km는 채우지 못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2.5km까지 간 이후에 유턴을 해야겠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5km를 채우지 못해 아쉬워 NCT 앱을 켜고 어깨 만들기를 좀 해보려 했으나 5분 만에 포기..

조금 더 체력을 키운 후 근력운동을 도전해야겠습니다.

 

1월 20일 수요일

회의가 많아 운동을 못했습니다.

 

 

1월 21일 목요일

뭔가 귀찮아 안 나가고 링피트로 운동했습니다. 지나고보니 후회되네요. 나갔어야하는건데...

 

1월 22일 금요일

몸이 좋지 않아 운동은 skip

 

 

1월 18일~22일 일주일간 운동요약을 애플워치에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월요일과 목요일에 닌텐도 링피트로 운동했는데 애플워치는 링피트 시간을 운동으로 반영해주지 않아 아쉽네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주 3일 운동했는데 다음주는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반응형